본문 바로가기

News

첫 블로그 작성기념 서울나들이

연휴 하루가 시작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

아침부터 기분 너무 좋아서 ( 사실 잠이 많아서 점심까지 뒹굴..,, )

뭐할까? 생각하다가 그냥 무작정 나갔어요

 

비온다는 소식에 우산 챙겨서 한 컷 ㅎㅎㅎ

 

뭐하지.............. 한참을 생각하다가 

서울나들이 하러 출발~

집 근처 도로로 나가는데 

.............

 

 

??? 아니 이런 달동네가 근처에 있었다니..

 

어찌 됐든 시내로 나와 전철을 타는데

요즘 느끼는 거지만 사람들 100이면 90은 스마트폰 보면서

지내는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........

이 왠지 모를 씁쓸함..

 

    바깥 풍경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지...

음악도 너무좋고

 

 

 

드디어 도착해서

조용하고 분위기 깡패인 곳 !!

조용한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

 

 

 

피자가 며칠 전부터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

뚜벅뚜벅 찾아서 폭풍흡입!!

 

 

지금 생각해보면

순서가 뒤바뀐거아닌가?????

 

 

보통 밥을 먹고 커피먹지 않나?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anyway... 

 

분위기에 취하고~

사람들도 좋고 ~

세상은 아름답~.. ( ??? )

 

정신없이 먹기만 하다 보니

어느새 저녁이네욬ㅋㅋ

집으로 슝....

 

 

 

여러분은 요즘

어떤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?